꿈해몽

내가결혼하는꿈 정확한 해몽...

dirntn 2016. 3. 30. 16:13



내가결혼하는꿈 정확한 해몽...


안녕하세요

오늘은 여러상황의 결혼하는 꿈해몽 풀이 한번 해보겠습니다..



결혼에 관한 꿈


꿈대로 체험되는 경우도 간혹 있으나 

대체로 방문,상봉,계약,결사,연합,새로운 사업,탐지 등과 관계한다고 합니다


결혼식장에 관한 꿈


계약,집회,사업,이전 등이 이루어질 것이고

신랑,신부는 계약자나 상봉자 또는 일거리 등을 상징한다고 합니다



내가결혼하는꿈


모든 일들이 원만하게 잘 풀리고

잘 해결될것을 뜻하는 꿈


아내가 결혼하는 꿈


머지 않아 아내와 사별하게 된다는 뜻이라고 합니다 





상대방을 두고 다른여자나 다른남자에게 시집이나 장가를 가는 꿈


집안에 좋지 못한 궂은일이 생기고 

한쪽이 죽어서 부부간에 이별하거나 갈라서든지...

심각한 가정풍파 내지 말썽을 겪게 된다는 뜻이라고 합니다


결혼식을 올리는데 잘생긴 배필을 맞아들이는 꿈


귀인을 상봉하거나 원하던 소망의 달성 등 

재물과 명예가 늘어나는 기쁨을 얻게 되는 꿈이라고 합니다


자신의 결혼식에 배우자가 바뀌어 버린 꿈


계약할 일이 생기며 자신에게 유리한 조건이 된다는 뜻이라고 합니다


어린아이가 혼례를 올리는 꿈


집안에 우환이 들끓고 질병과 악귀가 들어온다는 뜻

반흉반길, 사고가 생긴다는 뜻이니 주의 하시길..



결혼식날 예식장에 밝은 태양이 떠오르는 꿈


실제로 하늘이 내려주신 천생배필과의 백년해로로 

아들,딸을 낳고 잘살게 된다는 뜻이라고 합니다

마음먹은 뜻대로 소원성취하게 되는 꿈


결혼식장이 화환으로 장식된것을 보는 꿈


결사,집회,일의 성공 등으로 

표창을 받거나 승인을 얻는다는 뜻 


결혼식을 여러번 올리는 꿈


희비가 엇갈려 눈물반 웃음반으로 

호된 시집살이를 하게 된다는 뜻





드레스를 입고 신랑과 나란히 서서 결혼식을 올리는 꿈


결사나 계모임,동창회 등에서 

어떤 책임을 맡게 된다는 뜻의 꿈입니다


결혼식장으로 걸어 들어가는 꿈


다음날 만나는 사람과 인사를 주고받거나

결사,집회 등에 참석하게 된다는 뜻입니다..


결혼 선물을 교환하는 꿈


약속 이행의 증거물이며...

축사를 읽는것은...

어떤 결사나 모임에서 선언문이나 계약 사항을 보고할 일의 바꿔 놓기다



이상으로 내가결혼하는꿈 외 결혼꿈 포스팅 마치겠습니다


좋은 하루 되세요~*^^*